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디지털 시대 직장인의 필수 역량, 디지털 리터러시 |
2차시 |
챗GPT를 활용한 데이터 처리 기술 |
3차시 |
챗GPT는 어떻게 학습하고 표현할까? |
4차시 |
챗GPT로 기존의 마케팅 어떻게 달라질까? |
5차시 |
프롬프트 하나로 대용량 데이터 처리하기 |
6차시 |
챗GPT를 활용한 업무 수행하기 |
7차시 |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준비하는 자세 |
8차시 |
챗GPT를 활용한 업무 및 회의 스케줄 관리 |
9차시 |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
10차시 |
프로모션 기획 및 결과 보고서 작성의 A to Z |
11차시 |
챗GPT를 활용한 자동 응답 시스템 및 FAQ 관리 |
12차시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그레이드하기 |
13차시 |
챗GPT를 활용한 데이터 수집 |
14차시 |
업무 특성에 따라 챗GPT 적절하게 활용하기 |
15차시 |
마케팅 분야에서의 챗GPT 도입 성공 사례 |
16차시 |
한국 IT 마케팅의 미래: 초거대 AI 모델의 활용과 혁신 |
17차시 |
조직 내 챗GPT 도입 시 고려사항 |
18차시 |
챗GPT 플러그인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하기 |
19차시 |
생성형AI의 도래와 IT 마케팅에서의 새로운 기회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