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넘보기 힘든 불량률을 달성하는 회사들은 대체 어떤 품질관리방법을 쓰고 있을까? 세계 최고의 초우량품질기업의 노하우를 중심으로 품질경영의 해법을 제시한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적합한 새로운 구매관리와 창구관리의 전략적 해법을 제시한다.
교육대상
1. 생산 품질 향상을 통해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발전을 원하는 모든 임직원
2. 구매와 창구 업무를 좀 더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싶은 구매 담당자
3. 협력업체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서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싶은 모든 임직원
교육목표
1. 품질은 공정에서 달성한다는 원칙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제조 부문의 품질관리를 위한 구체적인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 활동의 프로세스와 구체적 기술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4. 구매관리의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5. 다양한 업종의 구매 전략을 분석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6. 창구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