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과 21세기 인재개발 이슈 |
2차시 |
성공 가도를 달리는 조직의 인재개발 방향성 |
3차시 |
글로벌로 가는 기업교육의 체계 수립 필요점 |
4차시 |
K-직딩의 필요 역량과 보유 역량 분석
part 1. 자아인식능력 |
5차시 |
K-직딩의 필요 역량과 보유 역량 분석 part 2. 자기관리능력, 경력개발 능력 |
6차시 |
기업 교육훈련과 생애학습조직 계획의 실제 |
7차시 |
지식 경영을 위한 인재, 학습조직 구축자 |
8차시 |
스마트한 조직의 파일 체계 활용법 |
9차시 |
성장으로 가는 여정 : 목적 충실성과 와이 사이클 |
10차시 |
어서 와, 지속가능발전교육은 처음이지? |
11차시 |
ESG를 잡아라! 지속가능발전교육 접근법 |
12차시 |
롱런(long-run)하는 직장 생활을 위한 삼박자 |
13차시 |
성과 향상 200%! 지원 전략과 성과 측정 프로세스 |
14차시 |
온택트 트렌드, 워크숍 퍼실리테이션의 시작 |
15차시 |
조직 커뮤니케이션 코칭 : 통통(通) 튀는 스킬 |
16차시 |
조직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 단절 Vs. 연결 |
17차시 |
조직의 보배(寶珍), 소통활성자 & 갈등관리자 |
18차시 |
세대를 뛰어넘는 조직개발 커뮤니케이션 part 1. 협업을 위한 M세대에 대한 이해 |
19차시 |
세대를 뛰어넘는 조직개발 커뮤니케이션 part 2. 문제 해결을 위한 M세대 소통 관계론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