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
2차시 |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
3차시 |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
4차시 |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
5차시 |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
6차시 |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
7차시 |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
8차시 |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
9차시 |
[착각의 늪] 내가 누군지 알아? |
10차시 |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죠? |
11차시 |
[버티기 작전] 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
12차시 |
[미져리 버전] 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
13차시 |
[파파라치 척] 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
14차시 |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떡 할꺼야? |
15차시 |
[욕 빼면 시체] 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
16차시 |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