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 교육시간20차시 / 21시간
- 내용전문가오준석
- 수강정원1000명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80% 이상 |
총 100점 / 20% 반영 |
총 100점 / 50% 반영 |
총 100점 / 30% 반영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
환급:우선지원 기업 |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
87,780 원 |
71,101 원 |
63,201 원 |
31,600 원 |
- 과정소개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킨다.
- 교육대상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판매 담당 임직원
- 교육목표
1.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2.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3.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4.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정보화 사회의 출현과 기업변화 |
2차시 |
디지털 경제의 e-비즈니스 |
3차시 |
e-비즈니스 발전과 유형 |
4차시 |
e-비즈니스 모델과 유형 |
5차시 |
e-비지니스 전략 1 |
6차시 |
e-비지니스 전략 2 |
7차시 |
e-비즈니스 전략 3 |
8차시 |
e-비지니스 사이트기획 1 |
9차시 |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2 |
10차시 |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3 |
11차시 |
UCC와 e비즈니스 |
12차시 |
블로그와 e비즈니스 |
13차시 |
사이트 구축하기 |
14차시 |
상품 콘텐츠 개발하기 |
15차시 |
시스템 관리하기 |
16차시 |
주문처리하기 |
17차시 |
배송 관리하기 |
18차시 |
고객 DB 관리하기 |
19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 |
20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
평점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