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상황분석을 통한 트렌디한 접근법으로 '뻔하지 않은'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에 창의성과 흥미를 불어넣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유형에 따른 접근법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영업 성패를 좌우하는 역량을 함양하고, 고객과의 강력한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 기회를 캐치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켜 글로벌 경쟁 전략을 세우고, 커뮤니케이션과 글로벌 전략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교육목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