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e-비즈니스 산업 |
2차시 |
기술의 발전과 e-비즈니스 세일즈 유형의 변화 |
3차시 |
e-비즈니스 환경
part 1. 전자정부와 핀테크 |
4차시 |
e-비즈니스 환경
part 2. 소셜미디어와 공유경제 |
5차시 |
e-비즈니스 환경
part 3.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
6차시 |
e-비즈니스 정보기술의 흐름과 다양한 시스템 |
7차시 |
인터넷 쇼핑몰 운영, 대박과 쪽박의 원인 |
8차시 |
사례로 분석하는 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뉴얼 |
9차시 |
(Step1)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 환경 분석법 |
10차시 |
(Step2)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세분화 |
11차시 |
(Step3) 일사천리 e-비즈니스! 고객세분화 |
12차시 |
마케팅과 e-비즈니스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13차시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1. 브랜드 및 서비스 관리 |
14차시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2. 신제품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 |
15차시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가격 전략 |
16차시 |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유통 전략 |
17차시 |
고객에게 사랑받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18차시 |
퀴즈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마케팅의 세계 |
19차시 |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운영 스킬 |
20차시 |
페이스북 목표별 타깃팅과 관리자 계정 만들기 |
21차시 |
페이스북 광고 제작 워크 플로 따라하기 |
22차시 |
인(人)스타(★)그램 : 사람들이 반짝이는 무대 |
23차시 |
매출 상승곡선!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환경 설정 |
24차시 |
세대大통합! 인스타그램 인기 콘텐츠 만들기 |
25차시 |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준비 A to Z |
26차시 |
캔버스를 활용한 e-비즈니스 사이트 개발 계획 |
27차시 |
상품 판매 사이트를 결합한 e-비즈니스의 실제 |
28차시 |
매력 넘치는 SNS 마케팅 디자인 노하우 |
29차시 |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1. 설치와 기본 기능 |
30차시 |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2. 레이어와 보정 기능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