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산업공통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산업공통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 교육시간30차시 / 30시간
  • 내용전문가박재경
  • 수강정원2000명

학습기간

  •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7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과정소개 1. 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2. 전자정부,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
    3. 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
    4.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
  • 교육대상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교육목표 1. 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2. 전자정부,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
    3. 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
    4.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