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
2차시 |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
3차시 |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
4차시 |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
5차시 |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
6차시 |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
7차시 |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
8차시 |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
9차시 |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
10차시 |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
11차시 |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
12차시 |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
13차시 |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
14차시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
15차시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
16차시 |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
17차시 |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
18차시 |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
19차시 |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
20차시 |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
21차시 |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
22차시 |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
23차시 |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
24차시 |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
25차시 |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
26차시 |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
27차시 |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
28차시 |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
29차시 |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
30차시 |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