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
2차시 |
첫인상의 중요성 |
3차시 |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
4차시 |
고객 만족 서비스 |
5차시 |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
6차시 |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
7차시 |
올바른 접객 매너 |
8차시 |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
9차시 |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
10차시 |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
11차시 |
매장고객 정보관리 |
12차시 |
매장 판매교육 |
13차시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
14차시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
15차시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
16차시 |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
17차시 |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
18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 1 |
19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 2 |
20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 3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