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교육원소개
로그인
교강사모드
관리자모드
나의 학습실
직무능력향상교육
법정의무교육
학습지원센터
나의 학습실
법정의무교육
기타 법정교육
경영공통
산업공통
리더십,비즈니스스킬
산업전문
내일배움카드 소개
내일배움카드 발급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학습자료실
1:1 문의
학습지원 다운로드
PC 원격지원
본인인증 안내
수강관리
신청/결제 관리
자료/상담관리
직무능력향상교육
경영공통
산업공통
리더십,비즈니스스킬
산업전문
산업공통
Home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산업공통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교육시간
30차시
/
31시간
내용전문가
한종률
수강정원
2000명
교육맛보기
간편문의
학습기간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
선택한 학습기간 신청하기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7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환급:우선지원 기업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129,580
원
104,959
원
93,297
원
46,648
원
강의설명
강의목차
학습후기
과정소개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교육대상
1. 마케팅 담당자
2. 브랜드 매니저(BM)
3.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2차시
다양한 카피의 종류
3차시
마케팅은 무엇인가
4차시
카피와 마케팅
5차시
기업 경영과 마케팅
6차시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7차시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8차시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9차시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10차시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11차시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12차시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13차시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14차시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5차시
카피 창조하기
16차시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7차시
세일즈 카피의 패턴
18차시
원하는 카피의 완성
19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1
20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2
21차시
판매제품의 분석
22차시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23차시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24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25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26차시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27차시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28차시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29차시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30차시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평점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