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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20차시 / 21시간
- 내용전문가구기모
- 수강정원2500명
수료기준
수료기준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80% 이상 |
총 100점 / 10% 반영 |
총 100점 / 90% 반영 |
과제 없음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교육비 정보
교육비 정보
교육비 |
환급:우선지원 기업 |
환급:대규모(1,000인 미만) |
환급:대규모(1,000인 이상) |
62,370 원 |
39,293 원 |
34,927 원 |
17,463 원 |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종사자
2. 과제 수행 팀 조직 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 교육목표
1.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2.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스마트워크란 무엇인가 |
2차시 |
웹브라우저 기본 세팅 |
3차시 |
업무에 필요한 정보검색 |
4차시 |
정보가 찾아오게 하는 방법 |
5차시 |
효과적인 시간관리 |
6차시 |
디지털캘린더 활용법 |
7차시 |
프로젝트 관리 |
8차시 |
메모 및 업무관리 1 |
9차시 |
메모 및 업무관리 2 |
10차시 |
디지털 데이터관리 1 |
11차시 |
디지털 데이터관리 2 |
12차시 |
디지털 데이터관리 3 |
13차시 |
디지털 설문지 제작 |
14차시 |
사진 및 동영상 관리 |
15차시 |
업무 커뮤니케이션 |
16차시 |
지메일 사용법 |
17차시 |
사진 편집하기 |
18차시 |
연락처 관리 |
19차시 |
커뮤니케이션 관리 |
20차시 |
앱트리 제작 |
평점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