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1차시 |
여성소비자의 성장 |
2차시 |
여성 소비자의 특징 |
3차시 |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고객 니즈 파악하기) |
4차시 |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
5차시 |
Z세대의 정의와 특징 |
6차시 |
Z세대와 모바일 |
7차시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
8차시 |
Z세대의 영향력 |
9차시 |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고객 니즈 파악하기) |
10차시 |
Z세대에 통하는 전략
(고객 니즈 파악하기) |
11차시 |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
12차시 |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
13차시 |
비즈니스 매너 기술
(용모와 복장 갖추기) |
14차시 |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일반고객 관리하기) |
15차시 |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우수고객 관리하기) |
16차시 |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상품설명하기) |
17차시 |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
18차시 |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
19차시 |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
20차시 |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